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13 23:47

본문




Download :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3.KTX의 성능
최대운행속도 출력 최대견인력 제동거리(멈춰 서는 거리) 시속 330Km 13,560KW 382KN 300Km/H에서 3,300m
편성 길이 총중량 의자 동력차 2량 + 동력
객차 2량 + …(drop) 객차 16량
(총 20량) 387.2m 771.2톤
(승객이 모두 탔을 때) 특실 127석
일반실 808석
간이좌석 30석





4.KTX의 특징
운전감지시스템이 있어 운전중 기관사의 안전운행을 자동으로 감시
차량충돌 시 충격에너지가 앞부분에서 흡수되어 승객에게 전달되지 않는 허니콤 장치 객차와 객차사이에 한 대의 대차와 관절링을 사용하여 객차를 서로 견고하게 연결 터널 진출입시 환기구가 자동으로 개폐되어 귀울림 현상을 방지해주는 압력밀폐시스템

KTX SWOT分析

S - strength

1.속도?
고속철도의 개통은 시속 300km 의 빠른 속도를 통한 시간단축으로 전국을 2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시켜 국민들의 생활에 커다란 변혁을 가져왔으며 경제. 사회culture적으로 많은 influence(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

?비교 서울-부산간 서울-목표(目標)간 KTX 2시간 40분 2시간 58분 새마을호 4시간 10분 4시간 42분 고속버스 4시간 20분 4시간 40분 자가용 4시간 4시간 20분
2.안전성?
기관사 운전감시 시스템 - 열차운행 중 기관사에게 갑작스런 위협이 와서 안전운전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승객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시스템
3중 자동장치 - 희생 제동 방식의 3중 제동장치로 긴급한 상황시 안전한 제동이 가능
충격흡수장치 - 시속 300km 주행 시 700kg 의 물체의 충돌 충격 흡수가능
차량 내 화재설비 - 차량 내 모든 자재는 난연성, 무독성 자재 사용 , 화재 감지 및 경보설비 설치?
관절방식의 차량연결과 진동감지 장치 ? 관절형 대차는 마치 사람의 관절처럼 자유로이 움직일 수 있는 원리로 제작되어서 가볍고 소음이 적으며 안락한 승차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열차가 탈선할 경우에도 바퀴전체가 하나의 쇳덩어리로 된 일체형 구조로 되어있어 파손의 위험이 적다.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1_.gif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2_.gif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3_.gif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4_.gif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5_.gif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_06_.gif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TX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지금 당신을 보내세요 KTX
목차 서론 들어가는 글 3p KTX 紹介
KTX의 등장, KTX의 추진연혁, KTX의 성능, KTX의 특징 본론 4p SWOT 分析 STP 分析 10p 관련기사 7P 分析 15p 結論(결론) 26p
들어가며
한국철도는 조직개편 외부적으로는 공사화 및 고속철도 개통이라는 커다란 變化(변화)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또한 누리망 사용자의 급증 등으로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점점 다양화되면서 개별 맞춤 서비스에 대한 당위성이 대두되고 있으며, flight(항공)운송 등 경쟁 업체들의 대 고객 서비스 노력의 다각화로 인한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로 철도청은 대 고객 서비스 향상과 수입 향상을 위한 방법 모색, 효율적인 경영 environment(환경) 마련 등이 절실한 상황에 처해 있다

KTX의 등장
1.KTX란
KTX는 통상적으로 시속 200km 이상의 고속으로 주행하는 철도
프랑스, 日本 , 독일 스페인에 이은 시속 300 km 이상의...

지금 당신을 보내세요 KTX
















목차 서론 ? 들어가는 글 3p KTX 紹介
KTX의 등장, KTX의 추진연혁, KTX의 성능, KTX의 특징 본론 4p SWOT 分析 STP 分析 10p 관련기사 7P 分析 15p 結論(결론) 26p














들어가며
한국철도는 조직개편? 외부적으로는 공사화 및 고속철도 개통이라는 커다란 變化(변화)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또한 누리망 사용자의 급증 등으로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점점 다양화되면서 개별 맞춤 서비스에 대한 당위성이 대두되고 있으며, flight(항공)?운송 등 경쟁 업체들의 대 고객 서비스 노력의 다각화로 인한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로 철도청은 대 고객 서비스 향상과 수입 향상을 위한 방법 모색, 효율적인 경영 environment(환경) 마련 등이 절실한 상황에 처해 있다

KTX의 등장
1.KTX란?
KTX는 통상적으로 시속 200km 이상의 고속으로 주행하는 철도
프랑스, 日本 , 독일 스페인에 이은 시속 300 km 이상의 초고속철도 보유국 대열에 합류

2.KTX의 추진연혁
1989년 5월 경부 고속철도 건설 방침이 결정되었고 이듬해 6월 기본계획 및 노선이 확정되었다.



3. 편리성 및 쾌적성
KTX는 다른 교통수단에 비해서는 시간적 우위를 지니고 있으며 flight(항공)기에




Download : KTX,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3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1999년 12월 호남선 전철화 추진계획이 수립되었고 2004년 4월 1일 경부?호남선이 동시에 개통된다된다. 그와 함께 프랑스 TGV시스템과 차량도입계약이 체결되었고 1998년 7월에는 변경된 고속철도 건설 기본계획은 1단계로 서울과 대전을 잇는 구간을 2003년 12월에, 서울과 부산을 잇는 구간을 2004년 4월에 개통하고 2xxx년에 2단계 구간을 개통하는 식의 단계별 개통이었다.

고객센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uz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uz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