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創業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創業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創業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創業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23 21:29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hwp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_hwp_01_.gif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_hwp_02_.gif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_hwp_03_.gif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_hwp_04_.gif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_hwp_05_.gif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_hwp_06_.gif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애완동물,원스톱,종합관리센터,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순서


사업계획/기타
애완동물 종합관리샵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INDEX
Ⅰ. 사업개요

Ⅱ. 사업계획 요약
1. 애완동물시장 시장전망
2. 시장세분화
3. 사업아이템 요약
4. 운영계획
5. 사업의 약점 평가 및 대처방법
6. 재무계획

Ⅲ. 사업비전 및 goal(목표)
1) 사업비전
2) 사업goal(목표)
3) 사업기대效果(효과)

Ⅳ. 애완동물 관련산업analysis(분석)
1) future 전망
2) 경쟁자 analysis(분석)
3) 시장세분화 전략(戰略)

Ⅴ. 사업說明(설명)
1) 제품 및 서비스
2) 장비

Ⅵ. 운영계획
1) 애완동물 의료서비스
2) 애완카페
3) 사료 및 용품

Ⅶ. marketing 계획
1) 가격전략(戰略)
2) 유통전략(戰略)
3) 프로모션전략(戰略)
4) 제품전략(戰略)
5) 통제전략(戰略)

Ⅷ. 사업의 위험성
1) 사업아이템 약점analysis(분석)
2) 대처방법 제안

Ⅸ. 재무계획
1) foundation(창업)예상비용
2) 자금조달방법

Ⅰ. 사업개요

애완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서면서 관련 산업은 2조원 규...

애완동물 종합관리샵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INDEX
Ⅰ. 사업개요

Ⅱ. 사업계획 요약
1. 애완동물시장 시장전망
2. 시장세분화
3. 사업아이템 요약
4. 운영계획
5. 사업의 약점 평가 및 대처방법
6. 재무계획

Ⅲ. 사업비전 및 goal(목표)
1) 사업비전
2) 사업goal(목표)
3) 사업기대效果(효과)

Ⅳ. 애완동물 관련산업analysis(분석)
1) future 전망
2) 경쟁자 analysis(분석)
3) 시장세분화 전략(戰略)

Ⅴ. 사업說明(설명)
1) 제품 및 서비스
2) 장비

Ⅵ. 운영계획
1) 애완동물 의료서비스
2) 애완카페
3) 사료 및 용품

Ⅶ. marketing 계획
1) 가격전략(戰略)
2) 유통전략(戰略)
3) 프로모션전략(戰略)
4) 제품전략(戰略)
5) 통제전략(戰略)

Ⅷ. 사업의 위험성
1) 사업아이템 약점analysis(분석)
2) 대처방법 제안

Ⅸ. 재무계획
1) foundation(창업)예상비용
2) 자금조달방법

Ⅰ. 사업개요

애완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서면서 관련 산업은 2조원 규모로 추산되고 있다 그에 따라 소비자의 욕구도 다양해졌으며,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관련 업종을 한데 모아놓은 ‘애완동물 멀티샵’의 必要性이 대두되고 있다 시중에 있는 용품점, 애완카페 뿐만 아니라 애완유치원, 미용, 병원 등 다양한 업종을 한 곳에서 모아놓으면 원스탑으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이다. 어플을 통해 애완동물의 관리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철저한 사후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애완카페를 운영하여 정보 공유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상업적인 측면에만 치우치지 않고 유기동물 문제 해결을 위한 캠페인 활동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인식 교육 등 사회적인 문제에도 참여할 것이다. 애완동물을 키우는 입장에서 장시간 집을 비울 때 맡길 장소,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마땅치 않고 교육을 시킬 기회도 매우 제한적이었던 불편함으로 해소하고자 한다.

Ⅱ. 사업계획 요약

1. 애완동물시장 시장전망
- 우리나라는 실내에서 애완동물을 기르는 소형종 위주로 증가하여 애완동물이 가족과 같이 중시되는 ‘반려동물화’가 진행될 전망
- 애완동물 관련시장 규모는 계속 성장하여 2020년, 약 6조원 안팎의 규모…(省略) 로 확대될 전망
- 세계 future 학회의 ‘future 10대 전망’ 중 하나는 애완동물 급증
- 애완동물 훈련학교, 미용업 등 서비스 부분의 시장이 세분화되고 전culture될 것으로 전망
- 애완동물 진료 비용이나 동물에 의한 배상책임 事例가 증가하면서 insurance산업이 성장할 전망

2. 시장세분화
- 고령인구를 위한 틈새시장 세분화
- 유기동물 입양을 원하는 소비자 증가에 따른 세분화
- marketing 을 통한 소비자 행동변수 세분화

3. 사업아이템 요약
- 애완동물들의 음식, 의류, 장난감과 같은 재화뿐만 아니라 건강진단, 치료, 미용에 이르기 까지 한 공간에서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이 우리의 서비스
- 펫샵동물관리카페팀으로 구성된 인적자원 + 용품, 의료시설, 미용기구, 카페 등의 장비
4. 운영계획
- 의료서비스와 insurance서비스 병행
- 회원제로 운영하는 애완카페
- 전문가를 배치하여 애완동물에게 알맞은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 제공
5. 사업의 약점 평가 및 대처방법
- 낮은 인지도 : 스타 marketing 을 통한 이미지 제고
- 인재 채용의 어려움 : 학과에 직접 방문하여 채용 정보 전달
- 프랜차이즈와의 경쟁 : insurance회사 및 유기동물 보호소와의 연계를 통해 틈새시장 개척
- 보호소와의 수익 배분 : 고정적 배분이 아닌 유연한 배분을 통해 갈등 해소

6. 재무계획
- 인테리어, 용품, 판관비, 인건비 등 30평 기준 약 8,350만원의 초기비용 예상
- 신용보증지원제도를 활용, foundation(창업)기업지원자금 및 소상공인지원자금 신청
Ⅲ. 사업비전 및 goal(목표)

1) 사업비전
‘믿을 수 있는 신槪念 멀티샵’ 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 펫샵과는 差別(차별) 화된 멀티샵 구현을 goal(목표) 로 한다. 유기동물과 관련된 시민(Citizen)단체, 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유기동물을 분양 받을 수 있는 기회 및 책임의식을 가질 수 있는 교육을 실




(創業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創業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Download : (창업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창업 사업계획서.hwp( 74 )


(創業계획서) 애완동물 원스톱 종합관리센터 創業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설명

다.

고객센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uz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uz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