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6 21:18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3 )


아모레퍼시픽기업,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기업 태평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_SLIDE_2_
◆목차 ◆
Ⅰ. 서 론
1.아모레 퍼시픽
(1)기업의 배경&intro
(2)미션&goal(목표)

Ⅱ. 본 론
2.BCG매트릭스
(1)전체 BCG 매트릭스
(2)화장품 분야 BCG매트릭스

3. SWOT 분석
(1)재무 재표
(대차대조표 & 손익계산서)
(2)SWOT 분석
(3) 손익분기점

4. 환경분석
(1) 거시 환경
(2) 미시 환경

5. Object : MBO

6. 아모레 퍼시픽의 STP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S)
(2) 타겟 마케팅
(3) 차별화와 포지셔닝
(4) 경쟁우위 선정과 가치제안
_SLIDE_3_
Ⅰ. 서 론 - 1.아모레 퍼시픽
1932, 2- 윤독정씨 화장품 사업 스타트...동백기름 생산.
1945, 9- 태평양상회 설립(고 서성환 사장)
1951. 11 - 국내 최초 순 식물성 `abc포마드` 발매
1964, 9 - 아모레 브랜드 발매
1992,...

_SLIDE_1_
_SLIDE_2_
◆목차 ◆
Ⅰ. 서 론
1.아모레 퍼시픽
(1)기업의 배경&intro
(2)미션&goal(목표)

Ⅱ. 본 론
2.BCG매트릭스
(1)전체 BCG 매트릭스
(2)화장품 분야 BCG매트릭스

3. SWOT 분석
(1)재무 재표
(대차대조표 & 손익계산서)
(2)SWOT 분석
(3) 손익분기점

4. 환경분석
(1) 거시 환경
(2) 미시 환경

5. Object : MBO

6. 아모레 퍼시픽의 STP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S)
(2) 타겟 마케팅
(3) 차별화와 포지셔닝
(4) 경쟁우위 선정과 가치제안
_SLIDE_3_
Ⅰ. 서 론 - 1.아모레 퍼시픽
1932, 2- 윤독정씨 화장품 사업 스타트...동백기름 생산.
1945, 9- 태평양상회 설립(고 서성환 사장)
1951. 11 - 국내 최초 순 식물성 `abc포마드` 발매
1964, 9 - 아모레 브랜드 발매
1992, 1 - 경영이념( 인류봉사, 인간존중, 미래창조) 선포
1993, 3 - (주)태평양으로 사명 변경.
2001, 9 - 설록차 뮤지엄 오 설록 개관(제주도 서광다원)
2006, 6 - 지주회사인 (주)태평양과 사업회사인 (주)아모레
퍼시픽으로 분리
2007, 11 - 유엔 글로벌코멕트 가입
2008, 2- 아모레퍼시픽 웨이 선포
2006년 8월 `AMOREPACIFIC` 브랜드로 일본에 진출
2007년 9월 자사의 뷰티샵인 ‘아리따움’ 오픈
2xxx년 국내 시장 점유율 약40%의 최강 화장품 브랜드
(1)기업의 배경&intro
_SLIDE_4_

MC&S
17%
_SLIDE_5_
(2)기업의 미션&goal(목표)
`2xxx년 goal(목표) `
매출 10%,
영업이익 10%
이상 성장

2015년까지 글로벌 top10진입
동시에 매출 5조원 진입
_SLIDE_6_
Ⅱ. 본 론 3.BCG 매트릭스
(1)전체 사업부문 …(To be continued )
_SLIDE_7_
(2)화장품 사업부문

_SLIDE_8_
4.SWOT분석
재무재표
손익계산서
( 단위 : 백 만원 )
( 단위 : 백 만원 )
(1)재무상태 분석
_SLIDE_9_
① 유동 비율(신용도)
253.39 %
223.21 %
② 부채 비율(빚)
28.02 %
30.47 %
③ 당좌 비율
(기업의 단기적 채무지불능력)
189.80 %
151.80 %
④ 이자보상 비율(이자 감당능력)
≫ 금융기관에서 차입한 부채,
기타 회사채 및 어음의 발행
모두 전무
≫ 무차입 경영을 시현함

2008, 2009년 해당사항 없음
200% ↑
100% ↓
100% ↑
_SLIDE_10_

① 유동 비율
= 유동자산/유동부채 100

▶ 2009년
=550260/217158100
=253.39 %

▶ 2008년
=445139/199425100
=223.21 %
≫ 유동비율이 200% 이상 재무유동성이 크고 이상적으로 유지 되고 있음

≫ 부채상환능력과 경기변동에 대한 대처능력이 뛰어남

≫ 즉, 지급 능력이 좋아 믿고 투자 할 수 있는 기업

_SLIDE_11_

② 부채 비율
= 부채총계/자본총계 100

▶ 2009년
=364296/339873100
=28.02 %

▶ 2008년
=339873/1115304100
=30.47 %
≫ 기본적으로 부채총계가 자본 총계보다 낮음

≫ 부채 비율이 100% 이하의 이상적인 비율로 자본이 건전함

_SLIDE_12_

③ 당좌 비율
= 당좌자산/유동부채100

▶ 2009년
=412178/217158100
=189.80 %

▶ 2008년
=302734/199425100
=151.80 %

≫ 당좌비율이 100% 이상이면 부도위험이 크지 않다고 보나 반대 경우 자산을 투자하지 않고 현금을 끌어안고 있어 그 기업의 수익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고객센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uz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uz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