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랜드,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이용약관

노스랜드,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03 23:02

본문




Download : 노스랜드,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디테일이 다른 노스랜드
트래킹이라고 해서 웃의 기능까지 가벼워져서는 안됩니다.

_SLIDE_6_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 분석
2030 젊은 층의 등산 용품의 구매율이 점점 성장하고 있는 추세
_SLIDE_7_
자사분석
2. Market Trend Analysis
거품을 뺀 실용적인 제품에 혼을 담았습니다.
그러나 국내 브랜드는 1997년 노스페이스, 1998년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등 글로벌 브랜드들이 본격 국내에 진출하면서 다소 소극적인 브랜드 운영으로 입지가 약해지기 시작하였고 현재는 코오롱스포츠, K2 등 소수의 브랜드만이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는 상황이다.
트레킹의 천국 노스랜드
의 브랜드 방향을 토대로 생활과 스포츠 그리고 아웃도어 생활이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이루듯이 노스랜드는 고객님꼐 친숙함 마응으로 가까이 다가서고 있습니다. 트레킹 중에도 날씨변화와 계절의 따른 외부 환경 변화를 만나게 되기 때문에 이에 맞춰 대처할 수 있는 기능을 담는 트레킹웨어가 필요합니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의 매출 또한 매년 상승 곡선을 그리며 업계 1~2위 자리를 다투고 있다
아웃도어 토털 브랜드로서 의류 자체 생산 설비 및 생산 체제를 구축해 ‘ISO 9001 품질인증’을 획득.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상권이 아닌 등산로 입구에 매장을 개설한 것은

다.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배경
_SLIDE_5_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 분석
현재 아웃도어 시장은 지속적인
경제 성장세가 지행되고있습니다.
_SLIDE_8_
경쟁사 분석
2. Market Trend Analysis
등산복 납품을 시작으로 고랄은 2009년 자체브랜드 GORAL 클라이밍바지를 시작으로 점차 품목을 확대해나가고 있고 광고보다는 입소문에 의해서 많이 판매가 되어지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퀄리티 높은 품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앞으로 많은 성장이 기대되는 브랜드
1972년 창업 이래 등산화 제작으로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의류용품으로 사업영역을 확대, 테크니컬 아웃도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편안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중저가 제품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노스랜드,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노스랜드,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노스랜드,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노스랜드 아웃도어시장 코오롱 노스페이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노스랜드,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노스랜드,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2 )



순서



노스랜드,아웃도어시장,코오롱,노스페이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목차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 분석
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Brand name spectrum
Name Positioning Map
Target
Concept
Key-word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배경
노스랜드는 천해의 자연을 간직한 뉴질랜드 북 섬의 최북단 지방자치 지역명과 동의어입니다 뉴질랜드의 순수한 자연의 이미지와 자연을 헤치지 않고 함께 살아가는 자연주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
노스랜드
하지만 현재 넘쳐나는 아웃도어 시장에서 노스랜드
라는 브랜드를 안고 있는 사람은 얼마 많지는 않다
그리고 노스페이스와 같은 느낌인지라 많은 사람들이 이미테이션으로 알고 있는 사람도 있다 .
그래서 아웃도어 계에서 우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
리네이밍 필요합니다
_SLIDE_4_
노스랜드 현 위치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는 1996년 등산양말제조업체인 한고상사로 시작해 스웨터, 모자, 장갑 등 등산용품 전반으로 아이템을 확장한‘에델바이스’이며,
1972년 K2, 1973년 코오롱스포츠, 1982년 에코로바, 1991년 영원, 1996년 블랙야크, 2001년 더웨스트우드, 2003년 라페,
2005년 노스랜드 등이 뒤이어 잇따라 런칭했다.
즉 이미 포화상태의 시…(skip) 장에서 제일 늦게 시작하여 거이 인지도 없는 수준이다.

이용약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uz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uz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