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이용약관

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10 19:41

본문




Download : 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설명


Download : 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동차슈퍼마켓 자동차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_SLIDE_1_
Wolf Mortors


_SLIDE_2_
INDEX
03 문제점(問題點) 분석
02 환경 분석
01 Case 분석
04 결론
_SLIDE_3_
01 Case 분석
_SLIDE_4_
자동차 판매 대리점

15년 전 도산한 Dodge지역의 판매 대리점을 인수하여 사업을 스타트 후 지속적으로 성장

최근 인구 40만의 도시를 目標(목표)로 새로운 대리점 설립
→ 최초의 자동차 슈퍼마켓 형태의 대리점으로 전 차종을 판매

성공요인 : 용량, marketing , A/S

가장 중요한 판매 후의 고품질 서비스의 필수적 요소
- 자격을 갖추고 훈련된 기술자
- 최신 장비와 기술의 사용
- 다양한 부품의 지속적인 사용 가능성

case 분석
_SLIDE_5_
‘성장’에 대한 고민
수리용과 판매용이 섞여 있음
부품 창고를 위한 공장의 크기
독립적 자재 구매
수리용과 판매용이 섞여있음
상시 보유해야 되는 부품의 수 多
Wolf Motors사의
고민

case 분석
_SLIDE_6_
02 환경 분석
_SLIDE_7_
높은 판매량
대량판매로 재고회전 가속화
→ 규모의 경제 달성.
01

성 공 요 인
1
3
2
흥정 없는 거래
최저 가격으로 판매
종업원에 대한 부담감 감소
애프터서비스
정시에 정확하고
가장 빠른 진단 및 수리
환경 분석

_SLIDE_8_
고객 관계 구축을 강화하고
고객의 만족도 및 충성도를 극대화하여
수익 창출
01

성 공 요 인
고객관계관리(CRM)
환경 분석

높은 판매량
흥정 없는 거래
애프터서비스

_SLIDE_9_
- 4번째 대리점이 생김으로써 중복주문 발생
→ 중앙 울프 자동차 본사에서 통제
- 대리점에 설치 될 POS시스템의 정보로 중앙 본사에서
데이터를 받…(drop) 아 제조업체에서 일괄구매
공급망 분석
02

시스템 도입 내역
환경 분석

- 본사창고를 만들어 경쟁지향적으로 공급업체 선정
- 베스트 차종만 전시 (진열공간 대폭 축소)
- 남은 공간은 재고 창고 부분으로 활용 수리공간까지 더욱 넓힘

제조업체와 울프 자동차 본사와의 공급 망
울프 자동차 본사와 여러 공급업체와의 공급 망

하나
_SLIDE_10_

POS system
판매정보, 점포운영정보를 컴퓨터로 처리하여
marketing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정보로 “가공” 전달하는 시스템
환경 분석

02

시스템 도입 내역
시스템 도입 및 Approach

두울
EDI
컴퓨터를 통한 기업간 통신을 가능케 해주는 기술 로 조직 간에
교환되는 거래문서를 정형화된 양식을 이용해 컴퓨터가
처리 가능한 형태로 교환 하는 시스템
_SLIDE_11_

소비자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요인에 대한 정보, 실제
재고수준, 상품 수령, 안전 재고 수준에 대한 정 보 등을
컴퓨터를 이용하여 통합, 분석하여 주문서 작성
환경 분석

02

시스템 도입 내역
시스템 도입 및 Approach

두울
컴퓨터를 통한 기업간 통신을 가능케 해주는 기술로 조직 간에
교환되는 거래문서를 정형화된 양식을 이용해 컴퓨터가
처리 가능한 형태로 교환 하는 시스템
CAO system
JIT system
_SLIDE_12_

중요도에 따라 차별적으로 관리하는 재고관리방식
A등급은 전체 가치의 80%를 차지하는 품목, B등급은 다음 15%,
C등급은 나머지 5%를 차지하는 품목
환경 분석

02

시스템 도입 내역
시스템 도입 및 Approach

두울
상호 협력과 관련된 부분을 중심으로 SCM이
최적의 성과를 가져올 수 있는 槪念을 제공함
ABC 재고관리
CPFR 기법 도입 (협업적 재고보충)
_SLIDE_13_

규모의 경제
사후 서비스
혼란이 없는 구

다.

이용약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uz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uz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