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중국(China)진출 경영,마케팅strategy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China)진출 성공요인분석과 drawback(걸점)과 해결방안 > 광고/제휴문의

본문 바로가기



광고/제휴문의

CJ오쇼핑 중국(China)진출 경영,마케팅strategy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China)진출 성공요인분석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14 16:03

본문




Download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hwp




이로 인해 글로벌 기업들은 이러한 위험을 극복하면서 해외자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課題가 되었다.주문한 다음날 바로 배송하는 완벽하고 빠른 배송서비스와 1주일간 반품 /환불 보장하고, 2주일 이내에 교환 해주는 고객서비스 실시
2. 보고서 요약

세계 경제의 글로벌화로 인해 기업 경영의 세계화는 매우 급속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기업들은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창출하기 위해 대부분 해외직접투자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순서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경영경제레포트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 마케팅전략 과 SWOT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과 문제점과

Download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hwp( 16 )





CJ오쇼핑%20중국진출%20경영,마케팅전략%20분석과%20SWOT분석및%20CJ오쇼핑%20중국진출%20성공요인분석과%20문제점과%20해결방안_hwp_01_.gif CJ오쇼핑%20중국진출%20경영,마케팅전략%20분석과%20SWOT분석및%20CJ오쇼핑%20중국진출%20성공요인분석과%20문제점과%20해결방안_hwp_02_.gif CJ오쇼핑%20중국진출%20경영,마케팅전략%20분석과%20SWOT분석및%20CJ오쇼핑%20중국진출%20성공요인분석과%20문제점과%20해결방안_hwp_03_.gif CJ오쇼핑%20중국진출%20경영,마케팅전략%20분석과%20SWOT분석및%20CJ오쇼핑%20중국진출%20성공요인분석과%20문제점과%20해결방안_hwp_04_.gif CJ오쇼핑%20중국진출%20경영,마케팅전략%20분석과%20SWOT분석및%20CJ오쇼핑%20중국진출%20성공요인분석과%20문제점과%20해결방안_hwp_05_.gif CJ오쇼핑%20중국진출%20경영,마케팅전략%20분석과%20SWOT분석및%20CJ오쇼핑%20중국진출%20성공요인분석과%20문제점과%20해결방안_hwp_06_.gif










123 56

CJ O Shopping

China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

` 목차 `

1. CJ 오쇼핑 기업紹介(소개)

2. 보고서 요약

3. China시장 환경분석
(1) China인의 소비성향분석
(2) China의 경제적환경

4. CJ오쇼핑의 China진출 상황분석
(1) China진출상황
(2) China진출당시 CJ오쇼핑의 국내상황분석
(3) China진출당시 China홈쇼핑 상황분석

5. CJ 오쇼핑 China진출 전략(strategy)
(1) China기업과희 합작전략(strategy)
(2) 유통물류전략(strategy)
(3) China진출 마케팅 4P전략(strategy)

6. CJ오쇼핑 China진출 SWOT 분석

7. CJ오쇼핑 China진출 성공요인

8. CJ오쇼핑의 현 문제점과 해결대책제안
(1) China정부의 견제
-해결대책
(2) 한류열풍의 부진 및 반한감정
-해결대책
(3) China시장의 높아진 진입장벽-해결대책

` 참고data(자료) `
1. CJ 오쇼핑 기업紹介(소개)

(1) TV 쇼핑
국내 최초의 TV홈쇼핑社인 CJ 오쇼핑은 개국 원년인 95년부터 24시간 종일방송을 실시,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신정의(定義) 쇼핑문화를 선도해 왔다. CJ 오쇼핑은 TV를 통하여 상품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시청한 고객들은 전국무료 주문전화(080-900-3939)로 전화하여 상품을 주문하면 4~5일 이내로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하지만, 지속적인 해외직접투자를 통해 많은 해외 자회사들을 갖게 되는 글로벌 기업들은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정치, 경제, 사회, 문화적 환경에 직면하게 되기 때문에 그만큼 현지시장에서 노출되는 위험의 정도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30일 취소반품 서비스`를 실시하여, 제품을 받아 본 고객이 제품에 대해 불만족할 경우 취소, 반품은 물론 환불서비스까지 실시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따라서 글로벌 본-자회사간 지식전환이 무엇보다 중요한 홈쇼핑 사업에서 다른 국내 경쟁 기업들과는 달리 유일하게 성공적인 성과를
CJ오쇼핑 중국(China)진출 경영,마케팅strategy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China)진출 성공요인분석과 drawback(걸점)과 해결방안
CJ오쇼핑 중국(China)진출 경영,마케팅strategy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China)진출 성공요인분석과 drawback(걸점)과 해결방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CJ오쇼핑,중국진출,경영,마케팅전략,과,SWOT,CJ오쇼핑,중국진출,성공요인과,문제점과,경영경제,레포트
다. 그중에서도 21세기 지식기반 사회에서는 지식자원을 얼마나 조직 내에서 잘 공유하고 활용하여 현지의 상황에 맞게 발전시켜 적용하는지,즉 본-자회사간의 지식전환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3) Globa…(skip) l Business
- 동방 CJ개국, 세계 시장의 첫 교두보 진출
꾸준히 해외 기업과의 전략(strategy)적 제휴를 통해 홈쇼핑의 세계 진출을 추진해온
CJ오쇼핑은 China 상하이미디어 그룹(SMG)과 합작사를 설립, 2004년 4월에
동방 CJ를 개국함으로써 국내 최초로 China 홈쇼핑 시장에 진출.
+2008년 천천CJ, 2xxx년 남방CJ 개국함

-고급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고품격 유통 채널 (완벽하고 빠른 서비스)
동방 CJ는 개국 초기부터 China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품질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고급 유통 채널로 자리 잡았다. 즉, 본사와 자회사간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를 어떻게 조정, 통합하여 효율적으로 경영활동을 하느냐가 글로벌 기업들의 주된 관심사가 되었다. TV 홈쇼핑을 24시간 생중계하는 Live Shop을 비롯하여, 고객들에게 정확한 상품정보를 보여주는 VOD Shop, 상품코드로 바로 주문하기코너, CJ 홈쇼핑의 진수만을 모은 Only-One CJ Shop은 고객의 쇼핑을 만족스럽고 즐겁게 만든다. 제품 시장의 글로벌화는 물론 생산 및 연구개발(R&D) 기능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2) CJmall
새로운 감각의 Internet 쇼핑몰인, CJmall이 2001년 8월 신사옥 이전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였다.

광고/제휴문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uz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uz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