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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4-17 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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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고혈압, 뇌졸중, 중풍 등 성인병 예방, 치료에 效果(효과)적이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최근 “호두를 매일 1.5온스(약 42.5g)섭취하면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주장을 formula(공식) 승인하기도 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팥앙금 뿐만 아니라 초코가 들어간 호두과자 등 변화하는 사람들의 입맛에 발걸음을 맞추고 휴대성이 편리한 포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 이런 경영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가맹점과 본사 간에 상생을 할 수 있는 경영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B. 운영체계
가맹점과 본사 간의 밀접한 관계를 통한 상생
인테리어팀가맹점 매장 설계 및 시공관리팀입지분석 및 시장조사, 가맹점 제품 품질 관리 및 영업 지원업무팀재료 주문, 행정 업무 총괄교육팀호두과자 생…(생략(省略)) 산판매영업교육, 가맹점주에게 위생교육과 서비스교육물류관리팀주재료 및 부자재 입출고, 재고관리배송팀주재료 및 부자재 배송 공급, 안정적 물류 확보

C. 기업철학
웰빙간식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호두과자의 변신
코코호도의 경영철학은 호두과자의 차별화와 고급화이다. 카페 형식으로 된 매장은 봉투에 담겨 차갑게 뭉치는 호두과자의 이미지를 벗어나 호두과자 또한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는 인식을 사람들에게 심어주었다.
현재 코코호도는 전국에 200여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2xxx년에 하와이에 매장을 내고 얼바인LA플러튼까지 총 4개의 지점을 내서 본격적으로 미국진출에 나서고 있다. 호두과자 각각의 개별 포장과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통째로 넣는 등 고급화책략은 단순한 간식거리가 아니라 선물용으로까지 호두과자의 영역을 확장시켰다. 또한 컵이나 종이봉지 형태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형 제



다.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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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론
기업명 : 코코호도
진출국가 : 필리핀

Contents
1. 기업 개요
A. 기업 소개
B. 운영 체계
C. 기업 철학

2. 기업 선정 이유 및 특징
A. 웰빙 문화
B. 다양한 수요층
C. 한국적이지만 세계적인 간식

3. 수출국가(필리핀) 선정 이유
A. 필리핀의 인구와 한인 비율
B. 필리핀의 식문화
C. 한류 열풍
D. 웰빙 문화
E. 높은 경제 성장률
F. 필리핀인들의 소비성향

4. 경쟁사 분석
A. Ensaymada
B. Goldilocks

5. SWOT 분석

6. SWOT 분석에 따른 대응 책략

7. 4P
A. Product
B. Place & People
C. Price
D. Promotion 및 marketing 책략

8. 목표 및 수익

1. 기업 개요
A. 기업소개
명품이라 불리는 호두과자 코코호도
코코호도는 (주)샤마에서...

전자상거래론
기업명 : 코코호도
진출국가 : 필리핀

Contents
1. 기업 개요
A. 기업 소개
B. 운영 체계
C. 기업 철학

2. 기업 선정 이유 및 특징
A. 웰빙 문화
B. 다양한 수요층
C. 한국적이지만 세계적인 간식

3. 수출국가(필리핀) 선정 이유
A. 필리핀의 인구와 한인 비율
B. 필리핀의 식문화
C. 한류 열풍
D. 웰빙 문화
E. 높은 경제 성장률
F. 필리핀인들의 소비성향

4. 경쟁사 분석
A. Ensaymada
B. Goldilocks

5. SWOT 분석

6. SWOT 분석에 따른 대응 책략

7. 4P
A. Product
B. Place & People
C. Price
D. Promotion 및 marketing 책략

8. 목표 및 수익

1. 기업 개요
A. 기업소개
명품이라 불리는 호두과자 코코호도
코코호도는 (주)샤마에서 설립한 호두과자 판매업체로 호두과자의 차별화 책략을 통해 훌륭한 맛과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며 국내 호두과자 시장에서 높은 수익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B. 전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
코코호도는 어린 아이들부터 10대 중고생들, 대학생들, 직장인들 그리고 노년층 등 전 계층의 수요가 있다. 호두과자라고 하면 휴게소에서 사먹을 수 있는 길거리 음식정도로 고정된 호두과자의 이미지를 벗어나 ‘호두’라는 이름을 버리고 ‘코코호도’라는 이름을 써 젊고 산뜻하게 가는 차별화를 시도했다.
2.기업 선정 이유 및 특징
A. 건강한 간식 코코호도
코코호도는 웰빙문화에 발맞추어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가득 함유하고, MSG가 포함되지 않는 천연재료만을 사용한 호두과자를 당일 만든 제품만 판매하며, 호두과자 하나하나를 천연펄프로 포장해 맛을 보유한 명품으로 재탄생시켰다. 코코호도의 주재료인 호두는 양질의 단백질과 소화흡수 잘되는 지방ingredient을 다량 함유한 알칼리성식품으로, 심장마비와 뇌졸중의 주범인 혈전을 막는 일종의 어류지방ingredient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웰빙식품이다. 캘리포니아산 통호두가 그대로 들어가 호두과자의 씹히는 맛이 뛰어나다는 평과 함께 코코호도는 가맹점에 대한 철저한 상권 보호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로 성장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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