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01:04

본문




Download :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레드불,에너지,드링크라,블루오션,시장,개척,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라 블루오션 시장 개척 음료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에너지%20드링크라는%20블루오션%20시장의%20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에너지%20드링크라는%20블루오션%20시장의%20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에너지%20드링크라는%20블루오션%20시장의%20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에너지%20드링크라는%20블루오션%20시장의%20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에너지%20드링크라는%20블루오션%20시장의%20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에너지%20드링크라는%20블루오션%20시장의%20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순서







Download :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5 )


_SLIDE_1_
RED BULL
“RED BULL GIVES YOU WINGS.”

_SLIDE_2_
CONTENTS

“RED BULL GIVES YOU WINGS.”
RED BULL
1 FIRST

RED BULLHISTORY
2 SECOND
5P-Positioning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3 THIRD
3C-Centered-Consistent-Completeness
4 FOURTH
Product-Quality-Design-Brand identity

5 FIFTH
Ad
-Seductive
-Simple
-Believable
-Branded
-Unique
-Relevant
-Impactful
6 SIXTH
Example of promotion in KOREA

_SLIDE_3_
_SLIDE_4_
HISTORY OF RED BULL
1 FIRST
태국의 찰레오 유비디야가 ...

_SLIDE_1_
RED BULL
“RED BULL GIVES YOU WINGS.”

_SLIDE_2_
CONTENTS

“RED BULL GIVES YOU WINGS.”
RED BULL
1 FIRST

RED BULLHISTORY
2 SECOND
5P-Positioning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3 THIRD
3C-Centered-Consistent-Completeness
4 FOURTH
Product-Quality-Design-Brand identity

5 FIFTH
Ad
-Seductive
-Simple
-Believable
-Branded
-Unique
-Relevant
-Impactful
6 SIXTH
Example of promotion in KOREA

_SLIDE_3_
_SLIDE_4_
HISTORY OF RED BULL
1 FIRST
태국의 찰레오 유비디야가 설립한 제약회사에서 발매한 크라팅 댕(Krating daeng)을 오스트리아 사업가 다트리히 마테쉬츠가 접한 후 잠재성을 발견.
1984년 오스트리아를 근거지로 해외 법인이 설립, 1987년 처음 출시되어 현재 세계 70개국에서 판매 중.
출시 첫 해에 약 80만 유로의 매출액을 달성. 매년 거의 2배 가까운 성장을 거듭하여 1992년에 2천만 유로, 1995년에 1억 유로, 2001년에 10억 유로 돌파.
현재 오스트리아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약 90%를 점유.
한때 대한민국에서는 카페인 함유량 때문에 정식 판매되지 않고 이태원 등지 보따리상을 통해 유통. 2xxx년 8월 대한민국 기준에 맞게 출시. 동서음료에서 수입하고, 처음에는 Family Mart에서만 판매하고 있다가 이후 Lotte Mart, E-Mart 등에도 판매.
고가전술을 취하여 성공한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으며 마케팅, 고객관리, 신제품 개발 등에 전력을 기울이고 생산 공정과 물류는 아웃소싱.

_…(투비컨티뉴드 ) SLIDE_5_

“RED BULL GIVES YOU WINGS.”
RED BULL
5P(positioning +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

탄산음료, 스포츠 드링크 등으로만 구성되어 있었던 음료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 창조

거대한 마케팅력과 점유율을 자랑하는 강자가 있는 기존의 음료시장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에 주목

PIONEER BRAND

에너지 드링크라는 새로운 정의(定義) 의 시장을 만
들어낸 레드불은 이를 모방한 수많은 경쟁제품
이 쏟아져 나올 정도로 그 규모가 증가 (1990년대
중반, 142개에 달하는 에너지드링크가 출시되었음)

2 SECOND

_SLIDE_6_

“RED BULL GIVES YOU WINGS.”
RED BULL
Product

타우린, 아미노산, 카페인 함유, 독특한 젤리맛
기존의 음료들보다 소량의 제품을 판매
황소를 트레이드 마크로 사용
젊은 층이 선호하는 산뜻한 디자인의 알루미늄 캔을 선택

Price

제품의 고급화 전술: 2003년 5월 현재, 오스트리아 슈퍼마켓에서330ml코카콜라의 가격은 Euro 0.7 수준이며, 레드불 1병(캔 또는 유리병 250 ml)의 가격은Euro1.3

Promotion

동일한 문구 지속적 사용
Sports marketing
Buzz marketing
Viral marketing
Place

한정 판매(소비자의 무의식 공략)
유통라인제한(희소가치, 브랜딩 도구, 수요창출, 리스크한 전술)
2 SECOND

_SLIDE_7_

가치제안(Proposition), “레드불, 날개를 펼쳐줘요.”.
-Product : 피로 경감, 에너지 보충을 위한 에너지드링크로 타우린, 비타민 B, 포도당, 카페인 등이 함유. 피로회복과 동시에 빠른 에너지(포도당) 보충을 가능케 함.
- Price : 2900원으로 고가, 그러나

레포트/경영경제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레드불,에너지 드링크라는 블루오션 시장의 개척,음료시장조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다.

회사소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uz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uz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