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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난다의 마케팅 strategy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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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3-09 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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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strategy 제언
_SLIDE_1_
Contents

기업紹介
3C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marketing 戰略 해외 marketing 戰略

_SLIDE_2_
Sexy
Vintage

3C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_SLIDE_3_
“무엇보다 나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이 우선”

Sexy
Vintage
5개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백화점 입점
3C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온 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1위
china인이 많이 사는 브랜드 2위
_SLIDE_4_
기업紹介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고객분석
_SLIDE_5_
기업紹介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_SLIDE_1_
Contents

기업紹介
3C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marketing 戰略 해외 marketing 戰略

_SLIDE_2_
Sexy
Vintage

3C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_SLIDE_3_
“무엇보다 나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이 우선”

Sexy
Vintage
5개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백화점 입점
3C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온 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1위
china인이 많이 사는 브랜드 2위
_SLIDE_4_
기업紹介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고객분석
_SLIDE_5_
기업紹介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경쟁사 분석
Before
Offline
After

_SLIDE_6_
기업紹介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자사 분석
온 라인 쇼핑몰 1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독특한 개성 +고객과의 친밀성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패션을 통한 자아표현이라는 가치를 전달하는
경험적 브랜드

_SLIDE_7_
기업紹介
3C

戰略적 경쟁우위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직접구입방식 + 직원화된 사입방식
온 라인을 통한 소비자 취향 분석
자체 제작 상품 비율 70%
하루 Update 상품 타사 대비 60%↑
택배회사와의 제휴
오프라인 매장
sns, 카카오톡 통한
소비자에게 친근한 이미지 구축
고객상담 페이지
100% 환불정책
Brand Identity

차별적인 이미지 ‘노는…(생략) 언니’
화보 같은 제품 디스플레이
남들과 다른 스타일과 컬러
스타 marketing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_SLIDE_8_
기업紹介
3C
가치사슬

SWOT분석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Operational
Excellence
-높은 품질
-100% 환불정책
-자체제작
-실제에 가까운
제품사진
-트렌드 연구

Customer
Intimacy
-페이스북 친밀감
-소비자 설문조사
-고객요구에 따른
브랜드의 다양화

Product
Readership
-섹시빈티지 시장
-온 라인 기반 브랜드
로열티
-단기간에 아이디어
→제품 구체화
-자체제작 비중↑
_SLIDE_9_
기업紹介
3C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경쟁사 : 온 라인 쇼핑몰

S
온 라인 쇼핑몰 1위
약 70%의 자체생산률
상품의 빠른 순환
높은 고객친밀성
차별적 이미지의 독보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O
인터넷 및 모바일 쇼핑몰 이용객 증가
한류로 인한 해외시장의 수요 증가
중저가 브랜드 구매율 증가
백화점 입점 확대

W

디자인 표절의혹

T
온 라인 쇼핑몰 처벌법안 강화
SPA 브랜드의 강세
기존 여성복 브랜드의 온 라인화

_SLIDE_10_
기업紹介
3C
가치사슬
戰略적 경쟁우위
STP & 4P
국내 戰略 해외 戰略

경쟁사 : 대형 SPA 브랜드
O
인터넷-모바일 쇼핑몰 이용객 증가
중저가 브랜드 구매율 증가

T
온 라인 쇼핑몰 처벌법안 강화
기존 여성복 브랜드의 온 라인화
SPA 브랜드 포화상태

S
온 라인, 오프라인 매장 높은 매출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충성도 높은 고객 보유(80% 재구매)
높은 고객 친밀성

W
보세쇼핑몰 이미지
타 SPA브랜드보다 약한 인지도
중소기업 정도의 자본금

_SLIDE_11_
기업紹介
3C
가치사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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